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뱀띠 개띠 궁합 보기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오늘은 뱀띠와 개띠의 장단점과

결혼,연애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띠 장점- 못하는게 없이 많은 재주를 가지고 있는 뱀띠는 말하는 재주 또한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마음이 너그럽고 인내력이 있어 일을 시작하면 반드시 결실을 얻어내려 노력합니다.


뱀띠 단점- 너무 완벽한 것을 추구하는 성향 때문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에게 성질을 내는 경우가 많으며,성질이 불같아 물,불 가리지 않고 덤비는 성격입니다. 또한 질투가 많으며,불륜에도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개띠 장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충직한 개띠는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들이는 재주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또한 자존심과 책임감이 강해 맡은 일은 실패하지 않고 해내며,친절한 성격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는 성품을 지녔습니다.애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설적이라 연애를 할 때 상대에게 사랑 받겠습니다.


개띠 단점- 하지만 간혹 자기만의 의견이 올다고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사람들과 충돌할 수 있으며,허영심과 사치를 즐기고 문란한 사생활을 즐기기도 합니다.개는 인간에게 헌신적인 반면 비도덕적인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뱀띠 개띠 궁합- 뱀띠와 개띠는 사술원진 원진관계에 있고 연인으로 좋은 결합이 되기 힘든 궁합입니다. 서로 다른 성격의 두 사람은 처음에 당른 성향에 호기심을 느끼게 되고 좋은 만남으로 느껴지겠지만 금새 실증나게되고 서로의 성향을 이해 하지 못해 갈등이 심하겠습니다. 하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 길,흉이 갈라지니 정말 사랑한다면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궁합지수


연애30 결혼30



궁합에 보여지는 성향은 살아가면서 주변 환경이나 자신의 노력에 의해 바뀔 수 있고,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띠 용띠 궁합 보기  (0) 2018.03.22
뱀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2
뱀띠 닭띠 궁합 보기  (0) 2018.03.22
뱀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0) 2018.03.22
뱀띠 양띠 궁합 보기  (0) 2018.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