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토끼띠 개띠 궁합 보기 [사주팔자]

남자,여자 궁합 보기

토끼띠와 개띠는 어떤 궁합일까

궁합은 아주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민속에서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게 되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

 <토끼띠 닭띠 궁합 보>



오늘은 토끼띠와 개띠의 장,단점과

연애 결혼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토끼띠 장점- 온화한 성격을 지닌 토끼띠는 책임 감이 강하고 부드러운 성격 탓에 윗사람에 신임을 얻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끼띠 단점- 책임감은 강하지만  감정 변화가 심해 작은 일에도 마음이 쉽게 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내심과 끈기가 부족해 하는 일을 그르칠 수 있으며 작을 일에도 화를 잘 내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띠 장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충직한 개띠는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들이는 재주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또한 자존심과 책임감이 강해 맡은 일은 실패하지 않고 해내며,친절한 성격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는 성품을 지녔습니다.애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설적이라 연애를 할 때 상대에게 사랑 받겠습니다.


개띠 단점-하지만 간혹 자기만의 의견이 올다고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사람들과 충돌할 수 있으며,허영심과 사치를 즐기고 문란한 사생활을 즐기기도 합니다.개는 인간에게 헌신적인 반면 비도덕적인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토끼띠 개띠 궁합- 개띠와 개띠는 육합관계에 있으며 연인으로 맺어지기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 만나면 공통된 취미는 연애 기간의 애저을 더욱 키워줄 것이며,상호간에 길한 운세를 증가 시켜주기 때문에 삶에 만족감을 줄 수 있겠습니다. 다만 금전적에선 다소 부족하여 어렵게 시작될 수 있으나 둘이 합심한다면 행복한 커플이 될 수있겠습니다. 남자가 토끼띠일 때 더 좋은 결합이 됩니다. 즉 둘은 하늘이 맺어준 천생연분 처음 만났을 때의 감정만 변심하지 않는다면 결혼하여 부부로써 화목한 가정을 꾸려갈 수 있겠습니다.


궁합지수

연애90 결혼95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