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양띠 닭띠 궁합 보기

궁합은 아주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민속에서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게 되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

<양띠 원숭이띠 궁합>



오늘은 양띠와 닭띠의 장,단점과

연애 결혼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양띠 장점- 여린 마음의 소유자 양띠는 인정이 많고 순수한 심성을 가지고 있어 남들과 친화성이 있어 사람들과 사귀는 것을 좋아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깁니다. 또한 관찰력이 뛰어나 남들이 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연구심이 강해 공부에 재능을 보입니다.


양띠 단점- 결단력이 부족하여 하는 일에 망설이게 되는 일이 많으며, 시작한 일을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있습니다. 역마가 있어 한 가지 일에 만족하지 못하고 한 곳에 오래 머물지 못합니다. 재물 관리에도 약해 자칫 노후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닭띠 장점- 서로 아껴주는 부부애의 상징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닭띠는 정의로운 성향으로 어려운 일에 처해 있는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며,정보 수집 능력이 좋아 앞을 내다 보는 능력이 좋습니다. 또한 사려심이 깊어 사람들과 칙화적 입니다. 모험심이 강해하고 상상력이 뛰어나 창조하는 일에 두각을 나타냅니다. 


닭띠 단점- 자유분방하여 간섭 받는 것을 싫어하는 닭띠는 연애를 할 때도 구속 받고 있다고 느낀다면 즉시 떠나려 애쓰고 조용한 성향이나 매정하다는 말도 많이 듣습니다. 사려 깊지 못하여 연애 상대와 마찰이 자주 있으며, 씀씀이가 커서 재물을 모으는데 소질이 없습니다. 주관적인 생각보다 몽환적인 생각을 하는 닭띠.




양띠 닭띠 궁합- 양띠와 닭띠는 상생관계에 있으며, 연인으로 양띠가 여성일 경우 더 좋은 궁합입니다. 성향이 달라 초반에 거부감을 느껴 부딪히게 됩니다. 한번 틀어지면 돌이킬 수 없으니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포용력을 가지고 서로 감싸준다면 좋은 인연으로 발전하겠습니다.


궁합지수

연애 결혼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0
말띠 닭띠 궁합 보기  (0) 2018.03.20
양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0) 2018.03.20
양띠 양띠 궁합 보기  (0) 2018.03.20
원숭이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