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양띠 개띠 궁합 보기

궁합은 아주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민속에서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게 되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

 <양띠 닭띠 궁합 보기>



오늘은 양띠와 개띠의 장,단점과

연애 결혼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양띠 장점- 여린 마음의 소유자 양띠는 인정이 많고 순수한 심성을 가지고 있어 남들과 친화성이 있어 사람들과 사귀는 것을 좋아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깁니다. 또한 관찰력이 뛰어나 남들이 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연구심이 강해 공부에 재능을 보입니다.


양띠 단점- 결단력이 부족하여 하는 일에 망설이게 되는 일이 많으며, 시작한 일을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있습니다. 역마가 있어 한 가지 일에 만족하지 못하고 한 곳에 오래 머물지 못합니다. 재물 관리에도 약해 자칫 노후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개띠 장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충직한 개띠는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들이는 재주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또한 자존심과 책임감이 강해 맡은 일은 실패하지 않고 해내며,친절한 성격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는 성품을 지녔습니다.애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설적이라 연애를 할 때 상대에게 사랑 받겠습니다.


개띠 단점-하지만 간혹 자기만의 의견이 올다고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사람들과 충돌할 수 있으며,허영심과 사치를 즐기고 문란한 사생활을 즐기기도 합니다.개는 인간에게 헌신적인 반면 비도덕적인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양띠 개띠 궁합- 양띠와 개띠는 비화관계 이고 연인으로 양띠가 남성보다 여성의 경우 좀 더 좋으며 전체적으로 보통의 궁합입니다. 연인 이상으로 발전하고 싶다면 서로의 단점은 내가 먼저 감싸주고 보완해주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결점은 사람 누구에게 나 있는 것 설령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헤어짐의 이유가 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칭찬은 상대방을 기쁘게도 하지만 나 자신 또한 높일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궁합지수

연애50 결혼55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1
말띠 개띠 궁합 보기  (0) 2018.03.21
말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1) 2018.03.21
말띠 양띠 궁합 보기  (0) 2018.03.20
말띠 & 말띠 궁합 보기  (0) 2018.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