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뱀띠 말띠 궁합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오늘은 뱀띠와 말띠의 장단점과

결혼,연애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띠 장점- 못하는게 없이 많은 재주를 가지고 있는 뱀띠는 말하는 재주 또한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마음이 너그럽고 인내력이 있어 일을 시작하면 반드시 결실을 얻어내려 노력합니다.


뱀띠 단점- 너무 완벽한 것을 추구하는 성향 때문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에게 성질을 내는 경우가 많으며,성질이 불같아 물,불 가리지 않고 덤비는 성격입니다. 또한 질투가 많으며,불륜에도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말띠 장점- 말띠는 타고난 활동력을 타고나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를 하여 대인 관계가 넓습니다. 또한 성격이 부드러우며,재치가 있고 발랄하여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과감한 성격과 추진력은 말띠의 장점입니다.


말띠 단점- 고집이 강한 말띠는 자기중심적이고 과감한 성격 탓에 남에게 도에 넘치는 행동들을 보여줄 수 있으며, 얽매이는 것을 싫어해 한 곳에  정착 못하고 자주 이동을 하고 한 사람에게 충실하지 못해 여러 명의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뱀띠 말띠 궁합- 뱀띠와 말띠는 비와 관계에 있으며 노력하지 않으면 연인으로 힘든 궁합입니다. 달라도 너무 다른 성향을 가지고있는 뱀과 말은  자기 주장만 옳다고 내세울 것입니다.때문에 잦은 충돌이 일어나겠고, 서로를 믿지 못해 의심만 쌓여가게 됩니다. 연인으로 또는 그상상 발전되고 싶다면 상대방의 의견을 수렴할 줄 아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모든 것을 터 놓고 의논 자세가 필요합니다. 자존심을 버리지 못한다면 오래가지 못하고 각자의 길로 돌아설 것입니다.


궁합지수


연애60 결혼65


궁합에 보여지는 성향은 살아가면서 주변 환경이나 자신의 노력에 의해 바뀔 수 있고,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0) 2018.03.22
뱀띠 양띠 궁합 보기  (0) 2018.03.21
뱀띠 뱀띠 궁합 보기  (0) 2018.03.21
말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1
말띠 개띠 궁합 보기  (0) 2018.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