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용띠 말띠 궁합 보기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오늘은 용띠와 말띠의 장단점과

결혼,연애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띠 장점- 명랑하고 쾌활한 성향의 용띠는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사람들과의 친화력이 뛰어납니다. 금전적인 면 또한 철저하여 손해를 보는 일이 없고 건전한 생활을 추구하며, 알뜰한 면이 있어 어려운 여권에서도 재물을 모으는 재능이 있습니다. 


용띠 단점- 자신감이 넘치고 무모한 편 이여서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잔꾀가 많아 간사하다는 소리도 듣기 쉽습니다.


말띠 장점- 말띠는 타고난 활동력을 타고나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를 하여 대인 관계가 넓습니다. 또한 성격이 부드러우며,재치가 있고 발랄하여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과감한 성격과 추진력은 말띠의 장점입니다.


말띠 단점- 고집이 강한 말띠는 자기중심적이고 과감한 성격 탓에 남에게 도에 넘치는 행동들을 보여줄 수 있으며, 얽매이는 것을 싫어해 한 곳에  정착 못하고 자주 이동을 하고 한 사람에게 충실하지 못해 여러 명의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용띠 말띠 궁합- 용띠와 말띠는 상생관계에 있으나 여성이 용띠라면 연인 관계보다 친구나 직장 동료로 좋은 궁합입니다. 집착을 가지고 만난다면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주의 해야 하고, 서로의 성향을 이해해 주어야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궁합지수

연애80 결혼80




궁합에 보여지는 성향은 살아가면서 주변 환경이나 자신의 노력에 의해 바뀔 수 있고,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양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뱀띠 궁합 보기  (1) 2018.03.22
용띠 용띠 궁합 보기  (0) 2018.03.22
뱀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