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용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오늘은 용띠와 원숭이띠의 장단점과

결혼,연애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띠 장점- 명랑하고 쾌활한 성향의 용띠는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사람들과의 친화력이 뛰어납니다. 금전적인 면 또한 철저하여 손해를 보는 일이 없고 건전한 생활을 추구하며, 알뜰한 면이 있어 어려운 여권에서도 재물을 모으는 재능이 있습니다. 


용띠 단점- 자신감이 넘치고 무모한 편 이여서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잔꾀가 많아 간사하다는 소리도 듣기 쉽습니다.


원숭이띠 장점- 다재다능한 원숭이띠는 영리하며, 재주가 많습니다.상대방을 즐겁게 해주는 능력이 타고나 같이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습니다. 원숭이는 부귀와 장수의 상징으로 여기는 동물입니다.


원숭이띠 단점- 자신의 재능을 믿고 경솔하게 행동하여 후회하는 일을 만들거나 가벼운 언행으로 경망스럽다는 인상도 줄 수 있습니다. 의리를 가볍게 여기며 부모나 형제 주변 사람들과의 인연이 약합니다. 원숭이는 부귀와 장수의 상징으로도 여겨지지만 간사 스럽고 잔재주를 피우는 동물로도 여겨집니다.


용띠 원숭이띠 궁합- 용띠와 원숭이띠는 신자진합 삼합관계로 연인으로 더없이 좋은 궁합입니다. 둘은 첫 만남 부터 서로의 매력에 끌려 연인 사이로 발전될 것이고 사랑도 더디지 않게 뜨거운 사랑을 할 것입니다. 서로에게 재물 욕만 보이지 않는다면 결혼도 어렵지 않겠고,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가정을 꾸려나가겠습니다.


궁합지수

연애85 결혼90




궁합에 보여지는 성향은 살아가면서 주변 환경이나 자신의 노력에 의해 바뀔 수 있고,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띠 개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닭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양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말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뱀띠 궁합 보기  (1) 2018.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