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용띠 개띠 궁합 보기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오늘은 용띠와 개띠의 장단점과

결혼,연애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띠 장점- 명랑하고 쾌활한 성향의 용띠는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사람들과의 친화력이 뛰어납니다. 금전적인 면 또한 철저하여 손해를 보는 일이 없고 건전한 생활을 추구하며, 알뜰한 면이 있어 어려운 여권에서도 재물을 모으는 재능이 있습니다. 


용띠 단점- 자신감이 넘치고 무모한 편 이여서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잔꾀가 많아 간사하다는 소리도 듣기 쉽습니다.


개띠 장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충직한 개띠는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들이는 재주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또한 자존심과 책임감이 강해 맡은 일은 실패하지 않고 해내며,친절한 성격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는 성품을 지녔습니다.애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설적이라 연애를 할 때 상대에게 사랑 받겠습니다.


개띠 단점-하지만 간혹 자기만의 의견이 올다고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사람들과 충돌할 수 있으며,허영심과 사치를 즐기고 문란한 사생활을 즐기기도 합니다.개는 인간에게 헌신적인 반면 비도덕적인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용띠 개띠 궁합- 용띠와 개띠는 진술충 상충의 관계로 연인으로는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의 성향이 다르다는 점도 문제지만 서로의 결점을 보완 해주지 못해 많은 좋지 않습니다. 만나면 다툼이 끈이지 않을 것이고 서로를 이해 하고자 하는 노력이 없다면 오래가지 않아 각자의 길로 갈라서게 될 것입니다. 연인 이상의 관계가 되길 원하면 용띠는 처음 만났을 때의 초심을 지켜야 할 것이며, 다정스러운 면모를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 개띠 또한 속에 숨겨 두지 말고 솔직하게 꺼내 보여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궁합지수

연애30 결혼35




궁합에 보여지는 성향은 살아가면서 주변 환경이나 자신의 노력에 의해 바뀔 수 있고,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액형별 성격 및 연애 스타일  (0) 2018.03.27
용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닭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0) 2018.03.22
용띠 양띠 궁합 보기  (0) 2018.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