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닭띠 개띠 궁합 보기 [결혼,연애운]

궁합은 아주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민속에서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게 되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

<닭띠와 같은 닭띠의 궁합 >



오늘은 닭띠와 개띠의 장,단점과

연애 결혼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닭띠 장점- 서로 아껴주는 부부애의 상징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닭띠는 정의로운 성향으로 어려운 일에 처해 있는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며,정보 수집 능력이 좋아 앞을 내다 보는 능력이 좋습니다. 또한 사려심이 깊어 사람들과 칙화적 입니다. 모험심이 강해하고 상상력이 뛰어나 창조하는 일에 두각을 나타냅니다. 


닭띠 단점- 자유분방하여 간섭 받는 것을 싫어하는 닭띠는 연애를 할 때도 구속 받고 있다고 느낀다면 즉시 떠나려 애쓰고 조용한 성향이나 매정하다는 말도 많이 듣습니다. 사려 깊지 못하여 연애 상대와 마찰이 자주 있으며, 씀씀이가 커서 재물을 모으는데 소질이 없습니다. 주관적인 생각보다 몽환적인 생각을 하는 닭띠.


개띠 장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충직한 개띠는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들이는 재주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또한 자존심과 책임감이 강해 맡은 일은 실패하지 않고 해내며,친절한 성격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는 성품을 지녔습니다.애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설적이라 연애를 할 때 상대에게 사랑 받겠습니다.


개띠 단점-하지만 간혹 자기만의 의견이 올다고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사람들과 충돌할 수 있으며,허영심과 사치를 즐기고 문란한 사생활을 즐기기도 합니다.개는 인간에게 헌신적인 반면 비도덕적인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닭띠 개띠 궁합- 닭띠와 개띠는 서로 상생관계로 연인으로 만난다면 어려움이 예상되는 궁합입니다. 두 사람 모두 솔직한 성격 탓에 상대방의 단점이 보이면 바로 독설로 이어질 것이고 자존심 또한 두 사람 모두 강하기에  대립 상태가 지속될 것입니다. 또한 싸우게 되더라도 어느 한 사람이 먼저 나서서 굽힐 줄 몰라 골이 깊어지겠습니다. 연인으로 행복해지고 싶다면 남,여를 떠나  먼저 나서서 양보하는 마음을 보여주고 감정을 건드리는 언행은 삼가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한번 싸우게 되면 풀릴 줄 모르니 항상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로 만난다면 연인 이상의 관계로도 발전 가능합니다. 본인 입장만 내세우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금새 각자의 길로 돌아설 것이니 명심하세요.


궁합지수

연애 결혼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