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원숭이띠 와같은 원숭이띠 궁합 보기

궁합은 아주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민속에서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게 되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

<토끼띠 원숭이띠 궁합 보기>



오늘은 원숭이띠의 장,단점과

연애 결혼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원숭이띠 장점- 다재다능한 원숭이띠는 영리하며, 재주가 많습니다.상대방을 즐겁게 해주는 능력이 타고나 같이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습니다. 원숭이는 부귀와 장수의 상징으로 여기는 동물입니다.


원숭이띠 단점- 자신의 재능을 믿고 경솔하게 행동하여 후회하는 일을 만들거나 가벼운 언행으로 경망스럽다는 인상도 줄 수 있습니다. 의리를 가볍게 여기며 부모나 형제 주변 사람들과의 인연이 약합니다. 원숭이는 부귀와 장수의 상징으로도 여겨지지만 간사 스럽고 잔재주를 피우는 동물로도 여겨집니다.


원숭이띠 와 같은 원숭이띠 궁합- 같은 원숭이띠 끼리의 궁합은 비화관계로 노력이 있어야 좋은 궁합의 결합을 이룰 수 있습니다.두 사람 모두 질투심이 많아 상대방의 과거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의심하는 것이 있을 것 입니다. 때문에 부딪히는 경우가 잦을 텐데요 오래도록 행복한 연인 사이로 이어가고 싶다면 이런 질투심을 갖거나 상대방에게 질투심을 유발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면 다른 문제들은 어떤 문제가 되었건 잘 극복해내고 행복한 연인으로 오래도록 이어지겠습니다.


궁합지수

연애55 결혼60



사랑함에 있어 궁합은 전부가 아닙니다.단지 궁합이 좋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궁합이 좋지 않다고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운세 >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숭이띠 개띠 궁합보기  (1) 2018.03.20
원숭이띠 닭띠 궁합 보기  (0) 2018.03.20
닭띠 돼지띠 궁합 보기  (0) 2018.03.20
닭띠 개띠 궁합 보기 [결혼,연애운]  (0) 2018.03.19
닭띠와 같은 닭띠의 궁합 보기  (0) 2018.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