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기타

[여자,남자 아홉수 결혼]9수 무조건 좋지 않을까?

29살과 39살에는 결혼하면 좋지 않다는 

말 들어 보신 적 있나요?


오늘은 아홉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부자손금 M자 손금 보는법>



아홉수는 말그대로 숫자 9를 이야기합니다. 본인의 나이에 숫자 9가 들어있으면 재수가 없고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고 하여 예로부터 삼재와 더불어 이시기에는 행사나,결혼 등을 미루기까지 하며, 조심히 보냈습니다. 9수를 계산하는 방법은 한국의 경우 만 나이를 쓰지 않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나이 뒤에 오는 숫자가 아홉인 경우를 아홉수에 들었다고 이야기하게 됩니다. 또한 대운수를 찾아 계산하기도 합니다.



아홉수에 들면 정말 좋지 않은 일만 생기는 것일 까요? 현재 아홉수에 걸려 계신 분들 이라면 아홉수 때문에 사소한 일에도 신경을 쓰고 계실 텐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홉수라고 해서 무조건 나쁜 것 만은 아닙니다. 저 같은 경우 숫자 9에 대한 의미를 나쁜 의미로 두지도 않으며,저의 경우를 들어 이야기 하자면 제 나이 올해 40살로 작년에 삼재중에 가장 조심해야 한다는 39삼재를 지냈는데요. 큰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했습니다. 이렇듯 삼재라고 해서 무조건 좋지 않은 일 이 생기는 것만 은 아닙니다. 



아홉수라고 걱정을 하기보다 의미를 다르게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아홉수는 10년에 한번씩 돌아오게 됩니다. 만약 지금 9홉수를 넘기고 계신다면 앞으로의 10년을 계획하라는 의미로 생각하시고 차분하게 보내신다면 무탈하게 아홉수를 넘기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