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쥐띠 뱀띠 궁합 [띠궁합]

띠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


오늘은 쥐띠와 뱀띠의

궁합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36년,48년,60년,72년,84년,96년]


쥐띠 장점- 지혜로운 쥐띠는 결혼을 하고 출산을 하게 되면,자녀애대한 애정이 누구보다 남다르며, 가정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 가정에 충실합니다.또한 검소하며,집념이 강하해 목표를 위해 달려갈 줄 압니다. 쥐띠는 온순한 스타일이 많으며 내성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쥐띠 단점- 온순함 속에 공격정인 성향을 감추고 있는 쥐띠는 남에게 지기 싫어해 부딪히는 일이 많습니다.또한 집념은 강하지만 시작한 일을 결론 맺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절을 못해 뜻하지 않는 연애를 하기도 하는 쥐띠 것이 쥐띠의 단점. 


-뱀띠-

[41년,53년,65년,77년,89년,01년]


뱀띠 장점- 못하는게 없이 많은 재주를 가지고 있는 뱀띠는 말하는 재주 또한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마음이 너그럽고 인내력이 있어 일을 시작하면 반드시 결실을 얻어내려 노력합니다.


뱀띠 단점- 너무 완벽한 것을 추구하는 성향 때문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에게 성질을 내는 경우가 많으며,성질이 불같아 물,불 가리지 않고 덤비는 성격입니다. 또한 질투가 많으며,불륜에도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쥐띠 뱀띠 궁합- 쥐띠 뱀띠는 천생연분은 아닐지라도 서로의 단점을 보안 해주며,장점을 살려준다면 충분히 발전 가능한 커플입니다.사소한 오해로 충돌이 잦을 수 잇지만 그럴때 마다 솔직하게 마음을 오픈하고 질투심에 빠지지 않는다면 행복한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궁합지수

연애60 결혼55



단지 궁합이 좋아서 혹은 좋지 않아서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거나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