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쥐띠 여자 범띠<호랑이띠>남자 궁합 [띠궁합]

띠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교제를 하기 전에 연인 사이의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다고 알려져 왔습니다.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사용해왔습니다.


▼▼▼

<쥐띠 소띠 궁합 보기>

<쥐띠 토끼띠 궁합>




오늘은 쥐띠와 범띠의 궁합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36년,48년,60년,72년,84년,96년]

쥐띠 장점- 지혜로운 쥐띠는 결혼을 하면 자녀에 대한 애정이 깊으며, 가정적인성향으로로 가정에 충실합니다. 또한 검소하고 집념이 강하고 독립심 또한 강합니다. 쥐띠는 온순한 스타일이 많으며, 내성적인 성향을 지지고 있습니다.



쥐띠 단점- 온순함 속에 공격적인 성향을 감추고 있는 쥐띠는 남에게 지기 싫어해 부딧히느 ㄴ일이 많고,집념은 강하지만 시작한 일을 결론을 맺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거절을 못해 연애를 할 때 원하지 않는 만남도 자주 있을 수 있습니다.


-범띠-

[38년,50년,62년,74년,86년,98년]


범띠 장점- 용감하고 배짱이 두둑한 호랑이띠는 주어진 일을 처리하는데 누구보다 빠르게 처리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결혼을 하여 가정에서 추진력있게 이끌어 나갈 수 있고,생활력 또한 강해 남편으로 아내로 인정 받겠습니다. 


범띠 단점- 하지만 성격은 매우 급한 편 이여서 모든 일을 서둘러 마무리 지으려는 성향이 있습니다.이 때문에 실패하는 일이 많을 수 있으며, 연애 또한 속전 속결로 결혼을 일찍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쥐띠 범띠 궁합- 둘은 서로 간의 장점을 존중할 줄 압니다. 출세 지향적인 면과 가정적인 면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범띠와 정이 많고 관대한 성격의 쥐는 띠는 좋은 인연으로 맺어지기에 부족함 없는 궁합입니다. 결혼까지 이어 지기 전까지 많은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서로를 이해하고 맞추어 간다면 결혼까지 맺어질 것입니다. 서로의 좋은 점만 보려고 노력하세요. 


궁합지수

연애 70 결혼65


단지 궁합이 좋아서,좋지 않아서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거나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가 중요하다는 것을 함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