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쥐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궁합[띠궁합]

띠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연인과 교제 중에  두 사이의 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으며, 띠 궁합은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겉 궁합을 보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

<쥐띠  범띠<호랑이띠> 궁합>

< 쥐띠  용띠  궁합>


오늘은 쥐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의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36년,48년,60년,72년,84년,96년]


쥐띠 장점- 지혜로운 쥐띠는 결혼을 하고 출산을 하게 되면,자녀애대한 애정이 누구보다 남다르며, 가정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 가정에 충실합니다.또한 검소하며,집념이 강하해 목표를 위해 달려갈 줄 압니다. 쥐띠는 온순한 스타일이 많으며 내성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쥐띠 단점- 온순함 속에 공격정인 성향을 감추고 있는 쥐띠는 남에게 지기 싫어해 부딪히는 일이 많습니다.또한 집념은 강하지만 시작한 일을 결론 맺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절을 못해 뜻하지 않는 연애를 하기도 하는 쥐띠 것이 쥐띠의 단점. 


-토끼띠-

[39년,51년,63년,75년,87년]


토끼띠 장점- 온화한 성격을 지닌 토끼띠는 책임 감이 강하고 부드러운 성격 탓에 윗사람에 신임을 얻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끼띠 단점- 책임감은 강하지만  감정 변화가 심해 작은 일에도 마음이 쉽게 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내심과 끈기가 부족해 하는 일을 그르칠 수 있으며 작을 일에도 화를 잘 내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쥐띠 토끼띠 궁합- 음양오행으로 볼 때 쥐띠는<물>토끼띠는<나무>이기 때문에 잘 어울리지 않는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여성이 쥐띠일 경우 그런대로 무난한 만남이 될 것인데, 둘다 긍정적인 성향 덕분에 큰 다툼은 없어 보입니다 다만 궁합상 최상의 결합은 되지 못합니다. 결혼까지 성사되려면 서로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궁합지수

연애70 결혼65



단지 궁합이 좋아서 혹은 좋지 않아서 연애나 결혼에 복이되거나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라는 것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