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쥐띠 여자 쥐띠 남자 궁합[띠궁합]

띠 궁합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이나 교제를 하기 전에 연인 사이에서 궁합을 볼 때 일반적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서 오래전부터 알려져 왔습니다.


▼▼▼

<쥐띠-소띠 궁합 보기>

<부자손금 M자 손금 보는법>

<왼손오른손 손금 보는법>



오늘은 쥐띠와 쥐띠의 궁합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36년,48년,60년,72년,84년,96년]

쥐띠 장점- 지혜로운 쥐띠는 결혼을 하면 자녀에 대한 애정이 깊으며, 가정적으로 가정에 충실합니다. 또한 검소하고 집념이 강하고 독립심 또한 강합니다. 쥐띠는 온순한 스타일이 많으며, 내성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쥐띠 단점- 온순함 속에 공격적인 성향을 감추고 있는 쥐띠는 남에게 지기 싫어 하고,집념은 강하지만 시작한 일을 결론을 맺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거절을 못해 연애를 할 때 원하지 않는 만남도 자주 있을 수 있습니다.


쥐띠 쥐띠 궁합-쥐띠와 쥐띠는 비교적 잘 어울리는 한 쌍으로 옛 부터 궁합도 보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좋은 궁합으로 봅니다. 단 비슷한 성격 탓에 잦은 의견 충돌과 다툼이 있을 수 있지만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고,남자,여자 모두 가정적이고 성실하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며, 아껴준다면 오래도록 행복한 사랑 이어갈 수 있을 것 입니다.


궁합 지수

연애 80 결혼70


꼭 궁합이 좋아서,좋지 않아서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거나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진실된 것이어야 함을 명심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