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궁합

쥐띠 여자 소띠 남자 궁합[띠궁합]

띠 궁합은 오래전부터 연애를 하기 전이나 결혼을 하기 전에 연인 사이에서 궁합을 볼 때 일반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년지<年支>로 궁합을 보는데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민가에 오래전부터 알려진 궁합입니다.


▼▼▼

<쥐띠 여자 쥐띠 남자 궁합 보기>

<쥐띠 여자 범띠<호랑이띠>궁합보기>



오늘은 쥐띠와 소띠의 궁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36년,48년,60년,72년,84년,96년]


쥐띠 장점- 지혜로운 쥐띠는 결혼을 하고 자녀가 생기면 자녀에 대한 애정이 깊고,가정적인 성향으로 가정에 충실합니다.또한 검소하며,독립심이 강합니다. 쥐띠는 온순한 스타일이 많으며,내성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쥐띠 단점- 온순함 속에 공격적인 성향을 감추고 있는 쥐띠는 남에게 지기 싫어해 부딪치는 일이 많고,집념은 강하지만 시작한 일을 결론 맺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절을 잘 하지못해 원하지 않는 연애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띠 장점- 마음이 따뜻한 소띠는 너그럽고 속이 깊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좀처럼 성질을 내지 않는 성격 덕에 여성에게 인기가 좋고, 맡은 일을 성실하게 하기 때문에 직장에서 안정적인 위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소띠-

[37년,49년,61년,73년,85년,97년]


소띠 단점- 마음이 따뜻한 반면 소띠는 아집<고집>이 강해 한번 뱉은 말은 주워 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한번 화가나면 걷잡지 못할 정도로 폭발할 수 있습니다.  



쥐띠 소띠 궁합- 십이지 합의 관계상 두 커플은 좋은 궁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남자는 여자가 좋아하는 것을 미리 알아 선물을 할 줄 알며, 여성은 선물을 받고 행복해 할 줄 압니다. 말수가 적고 표현력이 떨어지는 남성과 수다를 떨기 좋아하고 붙임성 좋은 여성, 이 둘은 서로 다른 성격을 가졌지만 결혼을 한다면 화목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겠습니다.


궁합지수

연애85 결혼90


※꼭 궁합이 좋다고,좋지않다고 연애나 결혼에 복이 되거나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의 깊이가 중요 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